내돈내산 강진마량맛집 대나무집 참숯갈비 갈빗집인데 메뉴가 다 맛있잖아. - HOT 뉴스 팩트 체크

내돈내산 강진마량맛집 대나무집 참숯갈비 갈빗집인데 메뉴가 다 맛있잖아.

반응형



지난번에 가고 맛있어서

이번에 재방문강진마량맛집 대나무집 참숯갈비 😋


갈비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긴 하나

현지인 말에 따르면

육개장, 제육볶음, 뼈해장국과 같은 밥류가 더 맛있다고 하여

이번에는 제육볶음을 먹어 보았어요 `(*>﹏<*)′

 

 

내돈내산 강진마량맛집 대나무집 참숯갈비 추천해요

강진 마량에 엄청~ 맛있는 갈빗집이 있다고 해서 얼마 전에 다녀왔어요. 이름이 왜 대나무집이지? 궁금했었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대나무로 되어 있더라는 ㅎㅎㅎ 주차는 바로 앞에 있는 무료

worldnews.tistory.com

(갈비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 ↑ ↑ ↑ 지난 포스팅을 참고 바랍니다.)

 

 

* 해당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가게 위치가 바다 쪽이라

가는 길이 드라이브 코스로 굉장히 좋아요 💗💗💗

 

주차는 매장 바로 앞 무료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는 거~

 

 

매장 내부가 넓지 않아

예약을 안 할 경우 식사를 못 할 수도 있으니

꼭!! 사전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 061-434-0107

매장 내부 모습 요래요~

 

바깥에 뚫려있는 테이블 3개, 가림막 있는 테이블이 3개 있음.

 

대나무집 참숯갈비 메뉴판 음식 가격

제육볶음 2인분과 함께 계란찜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원래 계란찜은 고기 손님만 해주시는건데...

안 바쁠 때는 말하면 가끔 해주시기도 한다고.

계란찜 존맛이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제육볶음 1인분 가격 9,000원 × 2인
✔️계란찜 가격 3,000원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솜씨가 미침 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손을 집에 가져가고 싶어라.................

 

김치도 진짜 너무 맛있음!!!!!!!

 

그리고 밥을 압력밥솥에 하셔서 밥도 맛있어버림 😋

제육볶음은

양념은 매콤한 편!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워서~~~

꿀떡꿀떡 넘어가버려요 ㅋㅋㅋㅋㅋ

밥이랑 함께 먹으니 밥 한 공기 순삭해버렸네요 🙄💦

그리고 원래 된장찌개에 두부를 넣어주시던데, 

이날은 없더라고요?

 

그래도 맛. 있. 어...............ε=ε=ε=(~ ̄▽ ̄)~

 

해장되는 맛!!!!!

 

제육볶음없이 이 된장찌개랑 반찬만 있어도 밥 순삭할 수 있습니다. 전.

 

사장님~~~~

우리 집으로 가자 🎶🎶🎶

 

 

 

이상 강진마량맛집 대나무집 참숯갈비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을 마칠게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말레이시아 코타키나 발루 쇼핑 리스트 솔직 후기

이번 여름에 동생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 발루 여행을 다녀오면서 기념품들을 꽤 사 왔더라고요?ㅎㅎ 하여 동생 덕분에 간만에 입호강 했다는~~~❤️ 먹다 보니 괜찮은 것들과 별로인 것들이 있

worldnews.tistory.com

 

2가지 재료로 카이막 간단하게 만들기

터키의 음식 중 하나인 카이막은 한 방송에서 백종원 선생님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하신 게 시발점이 되어 국내에서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일전에는 백종원 선생님 말씀대로 카이막

worldn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