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맛집 거대갈비 주말 점심특선 예약없이 내돈내먹 후기 - HOT 뉴스 팩트 체크

부산 해운대 맛집 거대갈비 주말 점심특선 예약없이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이번 모녀여행은 부산으로 출발 🚌
순천에서 해운대로 바로 가는 시외버스가 생겨서 너무 편해진 것 ㅋㅋㅋ

대신 3시간 이상 버스를 타야 함 ≡(▔﹏▔)≡

 

* 해당 포스팅은 내돈내먹입니다.

1박 2일...

짧은 여행이지만

오손도손 싸우지 말고 재미있게 놀자며 파이팅!

 

 

해운대버스터미널에서 내리자마자

 

달려간 첫 코스는~~~

해운대에서 비싼 맛집으로 유명한 거대갈비!!!

 

 

원래는 이효리 남편 이상순 씨의 외가에서 운영한다는

해운대암소갈비를 가보고 싶었으나...

2024년 여름까지 신축공사를 한다고 💦💦

 

할 수 없이 차선책으로 갈만한 해운대 소고기 맛집을 검색해 보니

이름난암소갈비거대갈비가 그나마 유명하더라고요.

 

여러 개의 블로그 리뷰를 읽어본 결과

저는 거대갈비가 더 끌렸어요 ㅋㅋㅋ

 

이름난암소갈비는...

위생 상태가 ㅡ.ㅡ  사진으로만 봤는데도 너무 별로ㅠ

아무리 맛있어도ㅠㅠㅠ 더러운 건 못 참아...

 

솔직히 기존 해운대암소갈비도... 사진 보니 더럽긴 매한가지 ㅠㅠㅋㅋㅋㅋ

 

거대갈비가 깨끗하고, 밑반찬도 깔끔하니 잘 나와

현지 사람들에게 더 입소문 나기 시작하니까

해운대암소갈비도 리모델링 공사를 시작한 게 아닌가... 싶더라는 😆🙄

 

 

하루 전에 급히 예약하려고 하니...

거대갈비는 예약이 안 된다 하시고, 이름난암소갈비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나는 거대갈비 가고 싶단 말이야ㅠㅠㅠ)

 

거대갈비 직원분께서

예약은 안 되지만

일찍 방문할 경우 드실 수 있는 가능성이 아예 없는 건 아니라고 알려주셔서...

웨이팅 하려고 했으나

당일날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크크

 

이때가 일요일 오후 12시 15분.

 

하지만...

먹고 싶었던 궁금했던 생갈비는 다 떨어져

양념갈비로 먹었다는 거 ㅠㅠㅠㅠㅠ

 

거대갈비 가실 분들....~

꼭 몇 주전부터 예약하시고 가시길... ㅋㅋㅋ

저 대신 꼭 생갈비 드셔주세요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예약하면 룸에서 식사 가능하다고 하던데...

뭐 우린 예약을 못 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테이블 ^ㅡ^

 

 

점심특선 주말 
한우양념갈비 1인분 200g 
가격 58,000원

다른 고깃집과 다르게

주말에도 

점심특선 가격이 있어 좋았습니다.

 

 

정갈하게 나온 밑반찬들~~~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돈값하더라 진ㅉㅏ😆

 

 

 

가장 먼저 먹은 건 호박죽.

부드러워서 목 넘김이 좋았고 적당히 달달한 맛이었어요.

 

진심 태어나서 먹은 호박죽 중 제일 맛있어........

 

호박죽 싹쓸이해 버렸다 ㅋㅋㅋ

 

 

그리고 나서는 육전을 먹었어요.

 

육전은 한입에 먹을 수 있게끔 직원분이 알맞은 크기로 잘라

개인 앞접시에 올려주세요.

육전도 존맛탱 ㅋㅋㅋ

 

계란찜은 밍밍해서 한 입 먹고 안 먹음.

 

 

우리가 주문한 한우양념갈비 3인분.

 

부산에서 제일 비싸고 제일 맛있는 소고기라고 하니

절로 기대가 ( *︾▽︾)ㅋㅋㅋ

고기 구워주시는 직원분 스킬이... 장난 아님 ㅋㅋㅋ

고기 굽기 달인!!

 

영상으로 남겨봤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 참고해 주세요 >.<

 

고기는 1분? 2분? 만에 다 익어요  ㅋㅋㅋ

 

첫 입 먹자마자

입에서 살살 녹아 놀래버렸네요 ~~~

 

동시에 '양념갈비가 이 정도면 생갈비는 얼마나 맛있다는 거야?'라는 생각이...

직원분 말씀으로는 생갈비는 그냥 녹는다고ㅋㅋㅋㅋㅋ

하... 생갈비 너무 궁금하다ㅠㅠㅠㅠㅠ

 

 

직원분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고기를 맛있게 잘 구워주신 덕분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친절하신 직원분, 감사했습니다 🙇🏻‍♀️

 

양념갈비가 어떻게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는 거지???

고기 질이 좋은 거야?

고기 굽는 스킬이 좋은 거야?

 

고기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고,

반찬도 깔끔해서

저는 다 먹고 나니 이 가격이 그렇게 비싸단 생각은 안 들더라고요 ㅋㅋㅋ

 

고기 양도 많았음!

 

오히려 순천에서 파는 갈비가 더 비싼 거 같음 🙄💦

 

 

 

식사는 된장찌개, 물냉면, 비빔냉면 중 고를 수 있는데,

우리는 세 가지 다 맛보고 싶어서 각각 하나씩 시켜봤어요 ㅋㅋ

그중 제일 맛없었던 건 물냉...

너무 밍밍해 ㅡ.ㅡ

평양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잘 맞으실 듯요.

 

비빔냉면이 물냉면보다 좀 더 낫기는 했으나...

냉면 둘 다 면발이 뚝뚝 끊기는 메밀면이라 식감이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ㅠ

 

 

그래도 맛있게 먹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세 가지 다 먹어본 우리 가족 의견을 적어보면,

된. 장. 찌. 개.가 가장 낫다! 

 

 

식사가 끝나면

파인애플과 수정과를 주십니다.

 

 

마지막에 화장실 가면서

룸 살짝 훔쳐봤는데,,,

훨씬 편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미리미리 예약 안 한 나 반성하자!

 

 

부산 현지인들은

암소갈비보다 거대갈비를 더 많이들 가신다고 들었는데,

이용해 보니 왜 그러는지 알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해운대암소갈비 감자사리는 궁금하다........................................

 

이상 부산 해운대 맛집 거대갈비 주말 점심특선 예약 없이 내돈내먹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파워 J가 계획한 일본 오사카&교토 여행

🇯🇵 일본 여행 1일차 (2023/07/31 월요일) (순천→인천공항→간사이국제공항→교토) 내용 금액 비고 비행기값(항공) 1,166,400원 (3인) 하루카 티켓(간사이공항→교토) 49,233원 (3인) 숙소 1 148,204원 +

worldnews.tistory.com

 

동생이랑 오랜만에 가는 가을 부산 여행 계획

1 DAY, 금요일 ✔️ 순천종합버스터미널 → 부산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 부산 가볼만한곳 = 밥, 카페 (낮) 1) 서면 & 전포거리 📍 양식 : 서면 파스타빌라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브레

worldnews.tistory.com

 

순천종합버스터미널 고속버스 시외버스 시간표

동생이랑 부산을 가기 위해 오랜만에 순천종합버스터미널에 갔어요 ㅎㅎ 여기는 몇 년이 지나도... 변함이 없네예~~~😅 우리 자매는 부산서부시외버스터미널로 가는 마지막 버스인 오후 8시 30

worldn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