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 열애설4번만에 드디어 인정! - HOT 뉴스 팩트 체크
NEWS/연예 / / 2021. 1. 3.

손예진♥현빈 열애설4번만에 드디어 인정!

반응형

1월 1일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머트와 배우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협상과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고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그리워하다 3월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 후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가 밝았어요. 처음으로 일이 아닌 제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왜 이토록 부끄러운걸까요... 흐음...음...으음.. 네 그렇게 됐습니다..^.^ 하하... 음...^^;;; 무슨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여러분께 무슨말이라도 해야될것같아서..너무 어색하고 이상하고 그래요..^^; 좋은사람을 만날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자알 가꿔가보도록 노력할께요...^^ 여러분들 주시는 사랑과 응원 항상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어요.. 새해에는 더 좋은일이 많길 바래요. 건강하세요. 뾰옹^^"고 전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 이후 지난해 TvN 드라마'사랑의 불시착'에서 리정혁과 윤세리로 호흡을 맞춘 뒤 감정이 싹터 8개월 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며 디스패치는 골프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을 올렸다.

 

디스패치가 공개한 사진들 중 현빈이 흰색 파우치를 들고 있는 모습이 있는데, 이 파우치는 다름 아닌 손예진의 파우치라며 눈썰미 좋은 네티즌들은 협상 무대인사 중 현빈 생일 때 케이크 옆에 있는 손예진의 파우치 사진을 증거로 함께 올렸다.

 

 

 

두 사람은 2018년 9월 '협상'을 개봉 후 무대인사를 다니며 서로의 애틋한 모습에 첫 번째 열애설에 휘말렸었다. 그 후 2019년 1월에는 미국포착설이 뜨고 며칠 뒤 마트에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그러나 이 때 양측은 친구 사이라며 선을 그어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 중에는 결혼설까지 대두된 바 있다. 하지만 이 때도 이 둘은 절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이번 열애설은 달랐다. 둘은 열애 소식을 빠르게 인정하고 손예진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쑥쓰러운 듯 소감을 밝혔다. 

 

 

일과 사랑을 다 잡은 톱스타 커플의 탄생에 축하인사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한편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손예진과 현빈이 소유한 부동산총액이 260억이라고 전해졌다.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