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이자 연기자인 아이유는 지난 27일 신곡인 '셀러브리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셀러브리티(Celebrity)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는 다수의 화려하면서 고가의 패션을 선보였다.
'당신은 별난 사람이 아니라 별같은 사람'이라는 내용을 전달하고 싶었다는 아이유는 각 패션마다 반짝이는 주얼리와 함께 화려한 드레스를 매치했다.
다양한 착장 중 댄스 장면에서는 메탈릭한 미니드레스에 다리가 길어보이고자 넓은 가죽 벨트를 착용해주었다.
그리고 커다란 장식의 다이아몬드 이어링과 크리스탈 헤어밴드를 같이 착용하여 움직일 때마다 반짝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 의상은 '마이클 코어스'드레스로 가격은 62만원이다. 룩북 모델은 벨트없이 기존에 있는 스모크 밴딩만으로 허리라인을 강조해주고 메탈릭 실버 샌들을 착용했다.
착장 중 가장 고가의 제품인 주얼리는 '불가리' 제품으로 가격이 무려 4900만원대이다. 헤어밴드는 '로저비비에' 제품으로 116만원으로 알려져있다.
신발과 다른 주얼리 가격을 제외하고도 위 제품가격만 총 5078만원..... 아이유 대단해
2021/01/17 - [NEWS/연예] - 블랙핑크 제니,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하다.
2021/01/17 - [NEWS/연예] - 이시영, 35개월 아들 최초 공개
2021/01/14 - [NEWS/연예] -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 마흔 살에도 여전히 동안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