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맛집 이재모피자 치즈가 너무 맛있어 내돈내산 후기 - HOT 뉴스 팩트 체크

부산 남포동 맛집 이재모피자 치즈가 너무 맛있어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대구에 성심당 거리가 있다면?

부산에는 이재모 피자 거리가 있다아~~~

 

 

* 해당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비 오는 평일이라 웨이팅 없겠지 하며 방문했으나...

웬걸???

웨이팅 하는 데부터 줄이 있어버려 ㅡㅡ

 

 

웨이팅은 1팀당 1분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2시간 웨이팅 하고 들어갔네요 ( ̄﹃ ̄)

 

웨이팅 해놓고 롯데백화점 광복점 구경했더니,

어느새 2시간이 훌쩍!

부산 이재모피자 웨이팅이 힘들다 싶으신 분들은!

바로 포장하시면 됩니다.

 

포장은 웨이팅 없거든요 ㅎㅎㅎ

10:00 - 21:30
20:3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2시간 만에 들어간 매장~~~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진짜 넓었음!!!

다 먹고 도망가도 모르겠더라 ㅋㅋㅋ

 

그래서인지 태블릿 메뉴판을 이용해 주문하고, 선결제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이재모 치즈크러스트 가격 25,000원
✔️오븐치즈스파게티 가격 9,000원
✔️돈시몬오렌지쥬스 가격 3,000원

테이블에는 파마산 치즈가루와 핫소스가 있었으며

피클은 셀프바에서 가져와야 해요.

 

피클러버로서 많이 가져올 수 있어 좋았고~~~

 

서빙은 거의 로봇이 한다고 보면 됩니다 ㅋㅋㅋ

 

이재모피자의 대표 메뉴인 이재모크러스트S.

 

햄피자크러스트피자와 치즈크러스트피자를 반반할 수도 있었지만
난 햄을 싫어하기 때문에 only 치즈로만~~~

 

라지 사이즈로 할 경우 25,000원에서 가격이 4,000원 추가됩니다.

 

둘이서 스파게티랑 같이 먹으니까

레귤러 6조각도 충분했어요 ( ͡• ͜ʖ ͡• )

오히려 남았음🙄💦

이재모피자 재료
토마토소스, 피망, 양파, 양송이, 미트(소고기), 베이컨, 페퍼로니, 모짜렐라피자, 체다치즈, 테두리, 치즈, 햄

임실치즈라 치즈가 정~~~~~~말 고소하고 진했어요.

심지어 피자 끝부분까지 치즈가 듬뿍~ 양도 많았음 💗💗💗

 

 

오븐치즈스파게티는

미트오븐 토마토 스파게티 맛...^...^

여기에도 임실치즈가 들어가기 대문에 치즈 맛은 진했지만,

크게 특색 있는 맛은 아니었다는 거~

 

사진을 깜박하고 안 남김 오렌지주스가 착즙 한 거 마냥 진짜 맛있었는데,

찾아보니 착즙 주스 맞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

역시 내 입맛은 귀신이얄.

 

부산여행 간다면 한 번쯤 가볼 만은 하지만

웨이팅 2시간을 굳이???

솔직히 피자맛이 압도적으로 맛있긴 힘들잖아요 ㅋㅋㅋㅋㅋ

 

맛있긴 했으나 저는 개인적으로 서면프리윌피자가 훨씬 맛있었네용 ლ(╹◡╹ლ)

 

 

 

이상 부산 남포동 맛집 이재모피자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부산명소 산책하기 좋은 광안리해수욕장

2박 3일의 자매여행의 마지막날.😆💗 동생이 살짝 아팠어요 ≡(▔﹏▔)≡ 하지만... 언제 또다시 올지 모를 광안리 해수욕장을 마지막으로 한번 더 눈으로 담기 위해! 버스 타기 전에 잠깐 들름

worldnews.tistory.com

 

부산 남포동 대학로 연극 행쇼 내돈내산 관람 후기

우리 자매가 이번 부산여행에서 남포동을 간 이유는~ BNK부산은행조은극장에서 하는 연극 행쇼를 보기 위해! 우리는 평일 금요일 오후 7시 표를 카카오톡으로 예매했어요 ㅎㅎㅎㅎ (카카오톡 예

worldnews.tistory.com

 

광주 근교 대형카페 장성디저트카페 카페잇다 내돈내산 완전 추천

광주에서 30분? 40분 정도 드라이브해서 갈 수 있는 광주 근교 카페를 소개해보겠습니다! 광주 근교 대형카페 장성디저트카페 카페잇다 ▶ 영업시간 매일 11:20~21:00 (라스트 오더 20:20) 장성대형카

worldn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