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명소 산책하기 좋은 광안리해수욕장 - HOT 뉴스 팩트 체크

부산명소 산책하기 좋은 광안리해수욕장

반응형

 

2박 3일의 자매여행의 마지막날.😆💗

동생이 살짝 아팠어요 ≡(▔﹏▔)≡

 

 

하지만...

언제 또다시 올지 모를 광안리 해수욕장을

마지막으로 한번 더 눈으로 담기 위해! 

버스 타기 전에 잠깐 들름 ㅋ.ㅋ

 

 

동생 아.픈.데...

나 너무 신나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날 밤에 봤을 때랑은

또 다른 모습이었던 광안리~~~🌞

 

난 밤보다 낮이 더 좋다!!!

 

(평소에는 야행성이지만🙄)

광안리 해수욕장 왔으니

동생이랑 모래 위 그림자 사진도 한 장 찍어주곰 ^ㅡ^

 

 

아픈 동생은 계단 쪽에서 쉬고 있으라 하고,

 

혼자 파도 바로 앞까지 걸어갔어요 ㅋㅋㅋ

 

집에서 혼자 있을 때

자연의 소리 asmr을 자주 듣는 편인데

실제 파도소리를 가까이서 들으니 너무나 행복하더라는~~~

 

 

저 많고 많은 빌딩들 속에....

왜 내 집은 없는 거니................................

 

바다 바로 앞 해변가에 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제일 마음에 들어 💗

 

 

광안리야~~~

다음에 또 보자!!!!!!!!!!

 

 

 

* 해당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사상 서부버스터미널에서 버스 타기 전

앤티앤스 가서 스틱 프레즐 냠냠~~~

 

앤티앤스프레즐이 순천에 없었을 때는

먹을 때마다 그렇게 맛있더니...

이제는 별 감흥이 없고 ㅋㅋㅋㅋㅋ

 

 

최자매 부산 겨울여행 끄읕 - 🌼

 

 

 

 

부산여행 전포 파스타빌라 분위기 좋은 서면 맛집 내돈내산 후기

동생이랑 이번 부산여행에서 가장 기대했었던 맛집, 파스타빌라. 동생 금목걸이, 금팔찌 사느라 오후 1시가 넘어 버려 얼마나 배고프던지 -_-;;; 전포역 물품보관함에 가방을 보관해 놓고, 바로

worldnews.tistory.com

 

일본 교토 기요미즈데라(청수사)

보시다시피 간사이 쪽으로 여행을 가려거든 오사카보다 무조건 교토를 추천!!! 오사카는 하루정도 둘러보는 걸로 끝내도 무리없음. -지붕없는 박물관 - 일본의 대표적인 수학여행지. -2000개 넘음

worldnews.tistory.com

 

일본여행 3-1) 교토 후시미 이나리 신사

일본 여행 셋째 날 Wednesday, 그늘 한점 없던 후시미 이나리 신사 , 원래 수요일 오전 일정은 녹차마을인 우지를 가는 것이었다. 하지만 그 전날 너무 피곤한 나머지 후시미 이나리 신사를 못 갔었

worldn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