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맛집 아리랑 닭강정 내돈내산 후기 - HOT 뉴스 팩트 체크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맛집 아리랑 닭강정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 간 김에

지하 1층에 있는 푸드코트를 구경 갔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많고 많은 음식들 사이에서 

내 눈👀에 들어온 아리랑 닭강정.

 

꽤 오래 있었던 팝업이라 지나가면서 몇 번 봤던 거 같은데,

드. 디. 어. 먹어본다는 (ノ◕ヮ◕)ノ*:・゚✧

 

참고로 위치는 놈놈크레페 바로 옆입니다.

맛은 
① 간장마늘닭강정
② 매운닭강정
③ 후라이드닭강정
④ 양념닭강정
총 4가지.

 

저 컵에 먹을 만큼 알아서 골라담으면 된다고 하셔서

 

고작 이만큼 담았는데~~~~~~~

가격 15,000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화냐.

 

 

암만 백화점이라 해도 이건 너무하다 너무해  ̄へ ̄

그렇다고 맛있는 것도 아냐...........🙄💦

 

역시 닭강정은 하. 림~~~~~~이 최고!!!!!!!!

 

 

 

 

 

 

 

부산 겨울 여행 광안리 숙소 호텔오션뷰 내돈내산 솔직 후기

동생이랑 랜만에 부산으로 여행을~~~🎶 몇 년 만인 거야 흐헤헤헤헤 >________

worldnews.tistory.com

 

 

파워 J가 계획한 일본 오사카&교토 여행

🇯🇵 일본 여행 1일차 (2023/07/31 월요일) (순천→인천공항→간사이국제공항→교토) 내용 금액 비고 비행기값(항공) 1,166,400원 (3인) 하루카 티켓(간사이공항→교토) 49,233원 (3인) 숙소 1 148,204원 +

worldnews.tistory.com

 

부산 남포동 대학로 연극 행쇼 내돈내산 관람 후기

우리 자매가 이번 부산여행에서 남포동을 간 이유는~ BNK부산은행조은극장에서 하는 연극 행쇼를 보기 위해! 우리는 평일 금요일 오후 7시 표를 카카오톡으로 예매했어요 ㅎㅎㅎㅎ (카카오톡 예

worldn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