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젤라또 맛집 호랑이젤라떡 디저트 포장 후기 맛추천 - HOT 뉴스 팩트 체크

해운대 젤라또 맛집 호랑이젤라떡 디저트 포장 후기 맛추천

반응형

 

 

저번 부산여행에서는

숙소 위치가 광안리 근처라 못 먹었던 호랑이젤라떡💦

 

이번 부산여행에서는

우리가 묵은 시그니엘 호텔이랑 도보로 3분 거리라 먹어볼 수 있었어요 ( *︾▽︾)

 

 

* 해당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매일 12:30 - 22:00
21:30 라스트오더

이 줄 다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대갈비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건만...

여기는 30분이나 기다림 ≡(▔﹏▔)≡

 

 

낱개로 구매하려 했으나

무조건 박스 구매만 가능하대서...

6개 들어있는 한박스 구매하기로~~~

 

* 추후 4개 구성으로도 나온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매장 안은 

디저트 공장 느낌ㅋㅋㅋㅋㅋ

 

박스째 쌓아놓고 판매한다는.

 

 

☑️호랑이젤라떡 가격 25,000원

한 박스 당 가격은 25,000원...

6개 들어 있으니 개당 4천 원 꼴인 거죠.

 

 

 

☑️호랑이젤라떡 메뉴

구운 피스타치오(Roasted pistachio) 탈각 피스타치오를 180도 고온에 구워 지방감을 올려 풍미를 살린
호랑이젤라떡 시그니처 메뉴
유기농 제주 말차(Organic jeju matcha) 제주에서 왔수다,
엄격한 방식으로 재배된 100% 제주산 유기농 말차만을 사용한 젤라떡
러블리 체리(Lovely cherry) 고품질 당절임 체리와 가나슈초코의 아름다운 하모니 젤라떡
커피 시나몬 쿠키(Coffee cinnamon cookie) 벨기에산 대명사 커피쿠키맛을 그대로 재현한 젤라떡
해운대(Haeundae Pink salt 핑크 솔트) 히말라야 청정암반에서 추출된 핑크솔트를 사용한 우유 젤라떡

박스는 기본적으로 파스타치오 2개, 말차, 커피, 체리, 해운대(우유)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하여

우리는 제일 유명한 피스타치오 3개, 말차, 체리, 해운대(우유) 맛으로 담았어요ㅎㅎ

 

6개 중 먼저 먹을 3개는 따로 빼서 포장해 주셨어요~

물티슈랑 비닐장갑 챙겨주는 센스 미쳤다! 최고다!

 

포장을 기다리면서 '무슨 사인이 이렇게 많아?' 하면서 그냥 찍은 건데...

지금 확대해서 보니

성유리, 한지혜, 양동근, 맨만숙, 방시혁, 썸머썸머&민익, 박수홍, 파트리샤 등의 사인이었음 ㄷㄷ

 

하긴 이번에 해운대 가니

사람들 기본으로 호랑이젤라떡 아이스박스는 하나씩 다 들고 다니더라...

연예인들도 디저트 맛집은 못 참겠지ㅋㅋㅋㅋㅋ

 

패키지가 넘나 귀여운 거~~~~~

🐯🐯🐯🐯🐯🐯

나도 호랑이젤라떡 먹지롱!하는 인증샷 몇 장 주고 ㅋㅋㅋ

 

길바닥에서 먹...

 

코 앞에 숙소 있었는데

왜 그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나는 해운대(핑크솔트)랑 피스타치오를 먹었는데,

해운대(핑크솔트)가 더 입맛에 맞았음(o゚v゚)ノ

해운대(핑크솔트)부터 맛 설명을 간단히 해보면

소금 넣고 끓인 우유를 시원하게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맛.

 

살짝 분유맛도 났어요!

 

호랑이젤라떡의 시그니처 메뉴인 피스타치오는

고소한 맛이 나요.

 

엄마는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심 ㅋ

 

저는 인절미 같은 맛을 안 좋아해서... 입맛에 안 맞았나 봐요.

맛있긴 했지만...

4,000원이나 주고 사 먹을 건 아닌 거 같고 ㅋㅋㅋ

 

 

찹쌀떡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하다고 보면 되는데,

호랑이젤라떡은 대신 떡피가 엄청 얇고 부드러워요.

 

6개 중에 3개는 사자마자 먹고,

3개는 몇 시간 후에 먹었는데,

아이스박스 보냉이 잘 되는지 냉동실에 넣어놓은 거 마냥 아이스크림이 딱딱.

 

워낙 유명한 해운대 디저트이니

부산여행 가신다면 한 번쯤은 사 먹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여권 발급 방법 및 준비물

✔️ 여권 신청미성년자, 질병, 장애 제외 반드시 본인 신청. 최초여권은 온라인 신청 불가. 또한 10년 유효기간의 여권 약시 온라인 여권 접수가 불가. ✔️ 여권 발급 기관구청 또는 시청(주소

worldnews.tistory.com

 

부산 겨울 여행 광안리 숙소 호텔오션뷰 내돈내산 솔직 후기

동생이랑 랜만에 부산으로 여행을~~~🎶 몇 년 만인 거야 흐헤헤헤헤 >________

worldnews.tistory.com

 

부산 해운대 맛집 거대갈비 주말 점심특선 예약없이 내돈내먹 후기

이번 모녀여행은 부산으로 출발 🚌 순천에서 해운대로 바로 가는 시외버스가 생겨서 너무 편해진 것 ㅋㅋㅋ 대신 3시간 이상 버스를 타야 함 ≡(▔﹏▔)≡ * 해당 포스팅은 내돈내먹입니다. 1박

worldnews.tistory.com

 

 

 

반응형